☆ ~~~~~~ 기 타

네이버 타임초이스(기간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소개

순간을 즐겨라 2010. 8. 16. 22:00

한 번의 결재로 약속된 기간(7일) 동안 안정적인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 상품으로, 노출되는 기간에 대해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가에 따라 광고 비용과 노출 순위가 결정되는 상품입니다.

노출위치 : 통함검색 결과 페이지 파월이크 하단 플러스링크 영역

노출방식 : 키워드별 입찰 결과에 따라 노출 순위 책정, 최대 5개까지 노출

광고비 : 단위시간(7일)에 대해 입찰을 통해 결정되 광고 비용 지불하는 CPT과금방식

 

 

 

 

* 네이버 타임초이스 장점 : 원래는 월정액제 상품에서 최근에 7일단위 상품으로 변경됬는데 딱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기간만큼만 광고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1개월을 다 채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고, 찾아보면 엄청 저렴하게 몇백원 만으로도 1주일을 광고 낼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네이버 타임초이스 단점 : 가장 최상단 스폰서링크부터 가장 하단 비즈사이트까지 모두 비슷하게 줄광고로 나가기 때문에

중간에 어중띠게 섞여있는 플러스링크는 눈에 안띄고 클릭도 건너뗘서 나오는 경우가 있으며, 매주마다 입차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