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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추어 CPC광고(클릭당 과금방식) 소개

순간을 즐겨라 2010. 8. 16. 21:35

다음 검색결과상단에 노출되는 스폰서링크는 제휴파트너사인 오버추어 코리아의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단한번 등록만으로도 다음을 포함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상단에 동시 노출되며 국내 90%이상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노출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실제로 사이트를 클릭하여 방문하는 경우에만 해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적은 비용으로 타케팅된 고객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비용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오버추어 CPC광고 노출영역 : 다음 - 스폰서링크(5자리), 스마트링크(5자리), 와이드링크(10자리)

네이버 - 스폰서링크(5자리), 네이트(싸이월드) - 스폰서링크 6자리 외 다수 사이트 노출

 

* 오버추어 CPC광고(클릭당 과금방식) 장점 :  한번의 등록만으로 국내에서 이용하는 거의 모든 사이트의 최상단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보여지는 광고 노출효과도 굉장히 클 뿐만 아니라  가장 위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클릭량도 가장 많습니다.

효과가 가장 빠르게 나타나는 광고 상품이며, 여기저기 가입하지 않고 한개의 계정으로 여러 사이트에 나가는 광고를 총괄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과 광고를 오래 하다보면 품질지수가 반영되서 보여지는 실제 단가보다 적은 금액으로 순위 진입을 시킬 수 있습니다.

 

* 오버추어 CPC광고(클릭당 과금방식) 단점 : 최상단에 노출되는 장점과 반대로 최상단에 5개의 자리에서 순위 진입을 시켜야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경쟁업체가 가장 많습니다. 그래서 수시로 지켜보고 순위 조정을 해주지 않으면 금새 광고가 순위 밖으로 밀리는 단점이 있으며, 경쟁이 치열한 상품인만큼 인터넷 키워드광고중에 가장 단가가 쎈 편입니다. 그래서 타 업체와 제품으로 경쟁이 밀리지 않을 사이트라면 추천드리지만 그렇지 않은 사이트라면 말리는 상품입니다. 광고비는 많은 클릭으로 순식간에 사라지지만 그에 맞게 판매가 받쳐주질 않는다면 엄청난 손해를 입을수도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사이트 진단을 한 후 제안드립니다.

부정클릭도 가장 많은 상품이고, 적은 비용을 소진하는 소규모 업체는 광고 자체도 내주질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