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네이버키워드광고와 다음키워드광고 상품엔 어떤게 있는지 종류별로
안내해보겠습니다.
1. 네이버키워드광고 상품 : 클릭초이스(파워링크, 비즈사이트),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1-1. 네이버키워드광고(클릭초이스) -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CPC과금방식의 상품으로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시 최상단에 파워링크 라는 상품명으로 최대 10개까지 업체가 노출되고
순위가 밀린 11위부터 5개의 업체는 비즈사이트라는 명칭으로 하단에 노출됩니다.
줄광고로 제목 - 설명문구 - 도메인주소 이런식으로 등록을 하시며
광고를 통해서 들어온 사람이 구매를 하든 안하든 광고비는 차감됩니다.
1-2 네이버키워드광고(클릭초이스플러스) - 모바일에서만 노출되는 광고 상품으로 모든 업종으로
다 할 수 있는건 아니고 현재까진 펜션과 베이비포토 업종,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만
광고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최대 5개까지 상단에 노출되며, 클릭초이스와 마찬가지로 클릭할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CPC방식입니다.
단, 광고를 클릭할때 클릭영역 외의 부분을 클릭해서 유입될때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1-3 네이버키워드광고(클릭초이스 상품광고) - 쇼핑몰에 최적화된 모바일광고로
사이트를 알리는 광고가 아닌 판매중인 상품을 알리는 특별한 광고상품입니다.
현재는 베타서비스 중이며, 특정 상품명으로만 검색이 되고
예시를 보고 싶으시면 스마트폰으로 네이버를 접속해서
검색창에 니트원피스를 검색하시면 상품 노출되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최대 8~9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2. 다음키워드광고 상품 : 클릭스, 로컬광고, 스페셜링크 및 스폰서박스
2-1 다음키워드광고(클릭스) : 네이버 파워링크와 거의 비슷한 상품이며
클릭할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CPC상품으로 PC와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다음사이트에 광고주 계정을 만들어놓고 비즈캐쉬로 충전을 해놓은 다음
광고가 클릭될때마다 비용이 실시간으로 빠져나갑니다.
2-2 다음키워드광고(로컬광고) : 다음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동시노출 되는 월 정액제 상품으로
PC에서는 클릭스가 상단에 노출되고 그다음에 스페셜링크, 그다음에 와이드링크
그 다음으로 로컬광고가 노출되는데
모바일(스마트폰)에서는 최상단에 로컬광고가 먼저 나오고
그 밑으로 클릭스가 나오게 됩니다.
IP추적 기능이 있어서 컴퓨터의 아이피가 설정된 지역에서는 지역 없이
업종만 검색해도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2-3 다음키워드광고(스페셜링크 및 스폰서박스) : 월 정액제상품으로 현재 네이트에서 돈을 받고 관리중이며
다음과 네이트에서 모두 같이 노출이 됩니다.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므로 이미지를 잘 활용하면 주목도를 많이 올릴 수 있는 상품으로
클릭이 백번 천번 나와도 추가비용 내는게 없는 월 정액제 고정광고 상품입니다.
키워드광고의 전략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말씀주세요
실시간 견적 내드립니다. ^^
'광고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다음클릭스(CPC광고) 효과보게 등록하는 방법안내 ※ (0) | 2014.01.16 |
---|---|
다음클릭스 효율올리기 좋은 팁!! (0) | 2014.01.10 |
인터넷광고로 저렴하게 지역광고 하기~* (0) | 2014.01.07 |
스마트폰광고는 다음클릭스를 활용해보세요. (0) | 2014.01.06 |
지역광고 또는 로컬광고를 알차게 활용하는 방법 (0) | 201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