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광고는 보통 두가지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무난하게 고정자리 잡아놓고 계속 사용하시는 방법과, 수시로 광고를 키고 끄고 관리하면서 예약관리를 하는 클릭당광고 상품이 있는데 둘다 장단점이 뚜렷하기때문에 적절하게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는게 좋구요, 먼저 고정자리 진행하신다면 다음사이트에서는
* 다음사이트에 등록하면 야후사이트에서도 무료로 동시 노출되십니다.
클릭이 많으며 경쟁이 치열해서 클릭당광고로 진행시 돈이 많이 나가는 키워드는 스페셜링크 상품을 잡아놓으시면 광고비를 많이 줄이실 수 있지만 자리가 5개로 한정되어있어서 시즌전에 미리 자리를 잡아놓고 사용하기때문에 타이밍을 못 맞추면 들어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스폰서박스 상품은 일반 펜션키워드에서는 효과를 보실 수 없지만 스폰서링크 밑에 지역정보(로컬광고)가 나오는 키워드는 스페셜링크와 프리미엄링크가 밑으로 많이 쳐져서 나오기 때문에 그럴때 스폰서박스로 등록하시면 좋습니다.
다음사이트에서 로컬광고 상품이 있는데 보통 한개의 지역명을 구입하면 연관된 지역명을 몇개 더 서비스로 받을 수 있고, 펜션을 구입하면 그와 연관된 펜션, 팬션, pension, 펜션시설완비, 펜션예약, 펜션여행 등 총 6개의 연관된 단어로 노출이 가능하기때문에 좋습니다.
* 키워드 등급에 따라서 노출 위치가 바뀌는 상품으로 보통은 와이드링크 밑에 노출되지만 검색등급이 높은 키워드는 가장위에 스폰서링크 바로 밑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클릭당광고로 진행시 다음은 스폰서링크(오버추어), 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오버추어)가 가능하며, 가격은 클릭당 오버추어는 90원부터, 다음은 70원부터 진행되시고, 보통은 1주일에서 보름정도를 돌려본후에 한달예상단가를 책정해서 사용하시고, 최대 장점은 예약이 많이 부족할때는 클릭당 단가를 최대로 올려서 상단에서 노출시켜서 많은 문의를 받게 할 수 도 있고, 예약이 꽉 찼을때는 바로 꺼놔서 불필요한 광고비 소진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 대표키워드 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세부검색어를 최대한 많이 등록해야 제대로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그런 키워드는 경쟁업체수도 적기 때문에 펜션으로 클릭 나올 확률이 더 높아지며 클릭당 단가도 싸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많이 넣을 수록 좋고, 진행시 스마트폰에서 검색해도 나오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클릭당 과금방식의 상품은 가장 상단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10개와 비즈사이트 상품이 있는데 사용방법은 다음 프리미엄링크와 거의 비슷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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