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 타

기업광고 신청하기~☆

순간을 즐겨라 2011. 3. 29. 16:11

기업광고는 장기적인 노출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음사이트에서는 스페셜링크와 스폰서박스 상품을 많이 활용하십니다.

  

* 다음사이트에서 고정광고 진행시 스페셜링크와 스폰서박스 상품은 야후사이트에도 동시노출되십니다.

 

네이버 상품으로는 플러스링크가 있는데 다음사이트의 스페셜링크와 위치는 동일하지만

기간이 월간단위가 아니라 1주일단위로 매주 수요일마다 입찰을 참여하시는 방법입니다.

 

* 광고주 아이디를 만드신 다음 원하시는 금액만큼 충전(결재)을 해놓으신 후 자동입찰을 사용하시면 매주마다 설정해놓으신 금액으로 자동 입찰 참여가 되십니다.

 

네이트광고에서는 홈바로가기, 스피드업, 스페셜링크, 프리미엄매칭, 비즈박스 등 여러상품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노출수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홈 바로가기를 진행하신 후 서비스포인트(결재금액의 200%이상)를 받아와서 그걸로 하단에 여러 상품에 무료로 추가등록 하는 방법을 사용하십니다.

 

*보통 한개의 키워드를 등록하시면 서비스로 10개안팎의 키워드를 추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사이트 에서는 브랜드검색광고라는 배너 상품이 있는데 업체 인지도와 본인 업체의 상호명으로 타 업체가 광고 진행중일때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내는 효과가 있습니다.

 

* 상호명으로만 등록이 가능하며 서비스키워드 2개(상호명과 연관된 단어만가능)를 함께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 기업광고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문의주시면 친절상담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