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재배기 대표기업 베란다가든] LED수경재배기, 가정용 식물재배전용LED, 영양제, 씨앗과 모종 판매.
LED수경재배기 전문업체 베란다가든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일본의 수경재배 기술을 가정용으로 개발(특허 출원 10-2011-0130080) 시킨 제품입니다.
사용할 만큼만 즉석에서 채취할 수 있으므로 싱싱하고 맛있는 야채를 드실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야채를 가정에서 재배 할 수 있습니다.
흙을 사용하지 않고 물만으로 성장하기 때문에 매일 물을 주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장기간 여행(10일정도)도 갈 수 있습니다.
방사능, 해충의 걱정없이 안전한 야채를 가정에서 직접 재배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 식물이 성장하려면 물과 영양이외에 빛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자연광인 태양광이 제일 좋겠지만 실내나 베란다에서는 광량이 부족하므로 인공광을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무공해 야채를 재배 할 수 있는 LED가졍용 수경재배기로써 식물전용 LED 등을 부착하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실내에서도 야채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뿌리의 상태와 성장모습을 직접 관찰할 수 가 있어 자녀의 교육에 좋으며, 집안의 분위기도 좋게 꾸며집니다.
겨울철 햇빛이 드는 실내에서 적당히 영양제를 주면 잘자라며(1년3~5모작) 많은 야채잎에서 증발되는 습기로인하여 자연가습 효과가 좋으며 LED등을 부착하면 더욱 싱싱하게 잘자랍니다.
햇빛(하루5시간이상)이 드는 베란다에서 키우는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밤낮의 온도차로 인하여 노지에서 키우는 것처럼 잎이 두껍고 튼튼하게 잘자랍니다.
LED수경재배기에 물보충은 2-3일에 한번 해주며 수조의 청소는 물이 탁해졌을경우(1달에 1번정도) 해주면 됩니다.
본 LED등은 부족한 햇빛을 보조해주는 것으로써 햇빛이 완전히 차단된 음지(거실)에서 LED등 만으로 야채를 키울경우 정상적으로 크지 않고 웃자랄 수도 있으므로 햇빛이 드는곳에 설치하세요.
채소의 생육에 대한 기본적인 공부를 하면서 우리집 채소는 내손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세우고 키우기 쉬운 채소부터 키웁니다.
베란다의 햇빛이 잘드는 곳과 통풍이 잘되는곳에서는 상추, 쑥갓, 방울토마토등이 좋으며 일조량이 적은곳에선 미나리, 참나물 등이 좋습니다. 공영식물(바질, 한련, 차이브)은 벌레를 쫓아 주거나 서로 성장을 돕는 효과가 있으므로 같이 심으면 좋습니다.
혹시 진디물 등 벌레가 생기면 마늘을 갈아서 물에 200배정도 희석, 하루 묵힌 후 그 물에 담그었다 빼면 (2~3회) 효과가 좋습니다.
LED수경재배기 전문업체 베란다 가든 바로가기
문의전화 02-773-0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