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광고 신청하기~☆
부동산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다음사이트에서 운영중인 프리미엄링크에 세부지역명의 단어를 등록해서 활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예를 들어서 강남구에 있는 부동산이라면 강남구압구정동부동산, 강남구논현동부동산, 역삼동부동산, 신사동부동산.. 이런식으로 구별로, 동별로 모두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등록하신다면 너무 세부적인 키워드라서 광고내는 업체수도 적고 저렴한비용(클릭당70원)으로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버추어는 프로그램이 너무 옛날거라서 사용하기가 번거로운점이 많고, 클릭당비용도 최소 90원이기 때문에 프리미엄링크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훨씬 빠르고, 엑셀파일로 작업해서 한번에 등록하면 몇만개의 키워드라도 순식간에 등록처리가 가능하기때문에 편리합니다.
다음에서 운영중인 지역광고상품(로컬광고)이 있는데 세부적인 단어로 들어가서 노출되기 때문에 부동산광고에 많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보통은 노출순서가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와이드링크 순으로 노출되지만
지역광고 상품중 키워드 등급이 높을 경우엔 스폰서링크 바로 밑에 지역광고상품이 노출되기 때문에 많은 클릭이 나오고 고정비용이라 저렴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부동산광고를 진행한다면 다음과 마찬가지로 클릭당과금방식의 파워링크로 세부적인 키워드를 활용해서 다양한 노출을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클릭스광고 진행시에 중요한점은 광고를 클릭했을때 보여지는 페이지가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이 아닌 세부적으로 그단어와 관련된 페이지로 직접 넘어가게 링크주소 삽입을 잘 하셔야 고객들이 사이트에 들어왔을때 이탈될 확률이 적어집니다. 예를들어서 강남논현동원룸이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내신다면 클릭했을때 메인화면으로 넘어간다면 조금 둘러보다 논현동원룸이 눈에 확 띄지 않는다면 바로 창을 닫고 나가버리게 되는데 반대로 클릭했을때 논현동원룸 매물이 나오는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면 이탈하지 않고 바로 사이트를 둘러보게 되서 전화까지 올 확률이 높아지게 되는것입니다.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작업하시는게 좋습니다.
★★★ 부동산광고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문의주시면 친절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