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 타

[로컬광고, 지역광고, 부동산광고 전문 DS커뮤니케이션] 다음사이트 로컬광고, 부동산광고가격안내, 지역광고 상품소개 해드립니다.

순간을 즐겨라 2012. 11. 9. 16:17

다음사이트 부동산광고 및 로컬상품의 모든것 안내

 

부동산광고를 다음에서 등록하실때는 스폰서링크,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와이드링크, 로컬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모든 상품의 장단점과 가격, 특성을 모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동산광고를 예를들어서 화성부동산으로 다음에 등록하신다는 가정하에 한개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검색창에서 화성부동산을 검색해보시면 가장 먼저 스폰서링크 상품이 나오게 됩니다.

이 상품은 다음이랑 오버추어코리아가 제휴를 맺어서 진행되고 있는 상품인데 현재 12월31일부로 계약이 종료되는 상품으로 내년 1월1일부터는 없어지는 광고라 따로 소개해드리지 않고 일단 패스하겠습니다.

 

 

그다음에 노출되는 부동산광고는 프리미엄링크 상품이 있습니다.

이 상품은 위에 보시는 바와같이 5개까지 업체가 보여지게 되며, 5개를 초과하게 되면 순위가 밀린 업체들은 모두 광고가 안보이게 됩니다. 다만 모바일에서는 더보기를 눌렀을때 6위~10위까지 업체들이 보여지기도 하는데 인터넷상으로는 최대 5개까지만 보이게되며, 광고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할때마다 정해져있는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방식인데 최소 클릭당 70원부터 시작되며, 인기가 좋아서 치열한 키워드의 경우엔 클릭당 몇천원씩 나가기도 합니다.

현재 화성부동산의 경우엔 클릭당 90원~260원까지 순위마다 다르게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여기서 1위로 올라가고 싶으면 클릭당 지출되는 비용을 270원으로 하게되면 1순위로 올라가고 5순위에 있던 업체는 6위로 밀려서 광고노출이 안되게 됩니다.

 

진대선팀장 : 010-3942-8877, 070-7872-4076

 

 

프리미엄링크에서 부동산광고를 진행하실때 가장 큰 장점으로는 노출되는 여부에 따라서 광고비를 내는게 아니라 클릭이 됬을때만 광고비를 내기 때문에 굉장히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가 있습니다. 보통 부동산 하시는 사장님들은 이 상품을 이용하실때 몇 천개의 키워드를 등록하십니다.

이유는 많이등록한다고해도 실제 클릭이 이뤄지는 키워드는 몇개 안되고 클릭이 나온다고해도 위에서 알려드린데로 클릭당 빠져나가는 비용이 70원이 조금 넘기 때문에 부담이 되질 않는다는 점입니다. 물론 인기키워드의 경우엔 다르겠지만 몇천개의 키워드중에 인기키워드의 비율은 0.5%도 안됩니다. 그러니 많이 등록한다고해서 비용이 많이 나가는게 아니라 인기키워드 몇개가 전체 광고비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하게 되는거니 일단 많이 등록하시는게 좋구요,

예를들자면 고객들이 화성부동산으로도 검색을 하지만 어떤사람의 경우엔 화성시 팔탄면 부동산을 검색하는 사람들도 있고, 화성팔탄공장으로 검색하는사람, 경기도화성시토지매매 라고 검색하는 사람 등 굉장히 다양한 방향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에 키워드로 검색을 하는 사람들은 한달을 통틀어도 10건 미만입니다. 그런데 10건미만의 검색률이 나왔는데 그중에서 내가 낸 광고를 클릭해서 내 사이트에 접속되는 확률은 또 나눠지게 되니 실제로 한달내내 광고가 나가도 광고비용은 이 키워드 한개로 300원도 넘기가 힘들다는것이며, 이런 키워드가 경쟁업체도 적기 때문에 검색만 된다면 문의전화로 연결될 확률도 굉장히 높게되는 것입니다.

 

 

부동산광고를 프리미엄링크 에 하실때 단점으로는 클릭 할때마다 돈이 나가기 때문에 클릭한사람이 고객이라면 상관없겠지만 고객이 아닌 누구나가 눌러도 돈이 나간다는 점과, 경쟁업체들이 악의적으로 광고비 많이 나가게 할려고 클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인건 프리미엄링크 상품은 자체적으로 10분간 같은 컴퓨터에서 반복 클릭이 나온건 모두 부정클릭으로 간주해서 광고비용은 한번만 나가게 되고, 10분 단위로 반복적으로 클릭을 한다고해도 컴퓨터는 모두 고유의 IP주소가 잇고, 그 기록이 남기때문에 나중에 그자료를 다음에 보내면 환불을 해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해도 불안하시다면 부정클릭이라고 의심되는 IP주소를 보내주시면 그 컴퓨터에서는 광고가 아예 안보이게 차단하는 방법도 있으니 믿고 진행하셔도 되겠습니다.

 

 

프리미엄링크 상품은 현재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관리하고 있지만 노출되는 영역은 다음 + 네이트 + 야후사이트에서 같이 노출됩니다. 거기에 보너스로 스마트폰에서 다음 어플을 깔고 검색시에도 같이 노출되게 되는데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같이 보여지기 때문에 노출수가 많이 나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광고를 볼때 전화번호도 같이 나가게 되는데 그걸 클릭하면 바로 업체로 전화연결도 가능하게되니 편리합니다.

 

* 부동산광고를 진행하신다면 일단 한달에 얼마를 쓰실지 예산을 짜신다음에 그 예산을 말씀주시면 그안에서 키워드는 어떤게 들어가며 하루에 몇시간 노출하실지를 정하고, 월요일~일요일까지중에 노출을 원치 않는 요일이 있으시면 그걸 빼서 광고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 예치금이 5만원이며, 예치금은 없어지는 돈이 아니고 그 이상을 충전해서 사용하시다가 돈이 떨어지면 다시 재충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페셜링크는 부동산광고를 하실때 이미지를 활용하실 수 가 있어서 눈에 확띄게 작업하신다면 주목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비용은 최저 월 6천원부터 시작하며 등록개월수는 1개월~6개월까지 구매하실 수 있고, 광고가 종료되기 직전에는 연장처리도 가능하시기 때문에 좋은 자리 확보하신다면 계속 연장하시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광고비는 매월 5번째 영업일날 가격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한번 등록하실 때 구입을 3개월을 하신다면 3개월치를 선납으로 모두 내셔야하고, 6개월을 하신다면 마찬가지로 6개월치를 한번에 내셔야합니다.

 

 

스페셜링크는 다음 + 네이트 + 야후사이트에서 24시간 고정으로 노출되는 상품으로 광고는 다음에도 뜨지만 관리는 네이트(SK커뮤니케이션)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결재는 SK커뮤니케이션으로 하셔야합니다.

 

스페셜링크는 1위~5위까지 등록하실 수 있고, 각 순위마다 가격이 모두 다릅니다. 위로 올라갈 수록 가격도 비싸지고 효과도 올라갑니다. 1위를 잡으실 수 있다면 꼭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보통 아랫자리랑 효과가 2배~5배이상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페셜링크의 최대 장점은 언제 검색을 해도 업체가 바뀌지 않고 같은자리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한번 사이트에 접속했던 사람들의 재접속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다음, 네이트, 야후에서 같은 이미지로 노출되기 때문에 로고를 사용해서 광고를 하신다면 업체 인지도가 높아보이기도 하고 업체가 크게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상담전화 010-3942-8877, jjindae@daum.net

 

 

 

다음사이트에서 스페셜링크에서 부동산광고를 내신다면 타 사이트와 다르게 최상급 표현으로 업체 설명문구를 작성하실 수 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1위, 고객만족1위, 서비스1위, 네티즌추천, NO1 이라는 최상급 표현으로 업체를 주목도 높아지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라고해도 일단 저런 표현으로 설명문구 꾸미시길 추천드리구요, 움직이는 이미지와 야한이미지(선정적인거) 또는 다음이나 네이트처럼 포털사이트를 표시하는 로고만 아니면 거의 심사에서 승인납니다. 기왕이면 칼라풀하게 눈에 확띄게 작업을 해드릴거구요, 만약 더 좋은 이미지가 있다면 언제나 변경가능하시니 말씀주시면 바로바로 적용시켜드릴 수 도 있습니다.

 

 

스페셜링크상품의 단점으로는 광고를 유도리있게 올리고 내리고가 안되고 무조건 그냥 구입한 기간만큼 올려야한다는 단점이 있고, 좋은 자리는 기존업체에게 기득권이 먼저 있기때문에 들어가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취소시에는 네이트에서 10%의 위약금을 받습니다.

친절상담 010-3942-8877, 070-7872-4076

 

 

 

스폰서박스 상품은 스페셜링크와 마찬가지로 월 정액제로 등록하실 수 있고, 이것도 네이트에서 관리를 합니다.

이거 한개만 등록하시면 우측에 뜨기 때문에 눈에 안띌수도 있는데 스페셜링크1순위와 스폰서박스 1순위를 눈에 띄는 이미지로 작업해서 같이 올려놓게 된다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광고는 고객의 시선을 끌어서 사이트로 유입시키기만 하면 되는데 스페셜링크와 병행시 그걸 만족시켜주는 상품입니다.

 

 

마지막으로 부동산광고를 하시는 사장님들께서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로컬광고(지역광고)가 있습니다.

이 상품의 장점으로는 한개만 등록해도 여러 유사키워드가 함께 노출된다는 점이 있는데 예를들어서 화성부동산으로 등록하시면 화성이라는 지역은 계속 같이 붙이고, 뒤에 화성부동산중개, 화성복덕방, 화성부동산중개소, 화성공인중개 등 이와 같이 총 12개의 유사키워드가 함께 노출됩니다. 가격은 최하 월 35,000원부터 시작하게 되고 , 지도 위에뜨는 1,2,3번 자리는 고정으로 노출되는거라 좀더 비싸고(순위마다 다름) 지도 오른쪽에는 최대 15개까지 업체가 등록할 수 있는거라 더 저렴합니다. 대신 15개 업체가 등록 한다고 해서 순서대로 노출되는건 아니고, 화면에 바로 보이는 자리는 7개라서 만약 7개이상의업체가 같은 키워드를 등록했다면 검색을 할때마다 나오기도 안나오기도 하는 롤링방식이라 지도 우측은 약간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밑에 더보기를 눌르면 뒤에 밀린 업체들도 볼수가 있기는 한데 별로 추천드리는 위치는 아닙니다.

 

 

로컬광고 단점으로는 위에 뜨는 프리미엄링크와 스페셜링크 상품은 다음 + 네이트 + 야후사이트에 같이 노출되는 반면 로컬광고는 다음사이트와 모바일광고(스마트폰광고)에만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영역이 적습니다.

 

광고비도 위 상품에비해서 더 비싼편이며, 최대 단점으로는 키워드마다 등급이 모두 다른데 어떤키워드는 가장 최상단에 스폰서링크, 그다음에 프리미엄링크, 그다음에 스페셜링크, 그다음에 와이드링크, 그다음에 로컬링크가 뜨게되서 무려 5번째의 위치에 나오게 되다보니 클릭이 적습니다.

 

문의 070-7872-4076, 010-3942-8877

 

하지만 어떤키워드는 스폰서링크 바로 다음에 로컬링크가 나오는 키워드도 있는데 이런상품이라면 약간 돈을 더주더라도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지도 위 1,2,3위)

 

 

부동산광고를 하실때 로컬광고를 활용하기 좋은건 한번의 등록으로 여러키워드에 노출되고 인터넷으로 고객들이 봤을때 약간 광고처럼 보이질 않고 그냥 다음에서 등록된업체처럼 보이는 장점이 있어서 고객들의 부담감이 적은편이며, 지도에서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받을수가 있어서 사무실로 찾아오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이상으로 다음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모든 부동산광고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시 한번 정리해드리자면 스폰서링크 상품은 이제 12월31일날짜로 종료되는 상품이니 지금은 안하셔도 되시구요, 굵직한 대표키워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어오는 키워드는 고정으로 스페셜링크나 로컬광고로 등록하셔서 클릭 회숫에 따라서 비용 추가가 되지 않는 월정액제로 등록하시길 추천드리구요, 그외에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지만 한달에 5번이든 10번이든 적게 들어오는 세부키워드는 프리미엄링크에 다양하게 많이 등록하셔서 광고비는 적게내고 효과는 극대화 시키는 광고내시길 추천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상담 해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시기 뭐하시면 문자, 쪽지, 이메일로 등록을 희망하시는 지역, 업종을 주시면 바로 실시간 견적서 작성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지금 다음사이트에서 이미 광고를 내고 계신분들도 연락주시면

지금 내고 계신 광고의 리모델링을 해서 저렴하게 재등록해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DS커뮤니케이션

010-3942-8877, 070-7872-4076

http://cafe.daum.net/dscom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