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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광고,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배너광고, 지역광고] 키워드광고가격비교, 검색광고 절약하기, 인터넷광고 재견적]

순간을 즐겨라 2012. 4. 9. 18:06

★ 현재 진행중이신 인터넷광고,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배너광고, 지역광고를 다시 재견적내서 불필요하게 나가는 광고비의 누수를 막아드립니다 ★

 

 

 

혹시 지금 진행중이신 광고가 클릭당 비용으로 나가는 최상단의 오버추어 광고라면 운영중이신 키워드중에 고정광고로 전환하면 더 싸게 가능한 키워드가 있는지.. 아니면 바로 밑에 뜨는 프리미엄링크랑 클릭당광고비용은 얼마나 차이나는지.. 아니면 더 싸게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드립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

 

 

 

다음광고, 네이버광고, 오버추어광고, 네이트광고중에 가장 저렴하고 현재 지금 시점에서 가장 싸게 들어갈 수 있는 상품이 어떤게 있는지 수시로 체크해서 매번 적용시켜 드립니다.

이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를 내보세요.

 

 

 

아직도 고정광고만 내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클릭스 광고로 전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정광고는 성수기에 많은 클릭이 나올때를 대비해서 저렴할때 장기계약해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이 너무 많습니다. 예를들면 비수기때도 가격이 그리 싸지지 않는다는 점과,

광고가 필요하지 않을때도 다시 자리 잡기가 힘들다는 이유로 불필요하게 연장을 해야할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클릭스광고는 언제 어느때나 광고를 올리고 내리고를 수시로 할 수 가 있고, 키워드 갯수에 상관없이 굉장히 다양하게 등록할 수가있습니다. 고정광고로도 다양하게 등록은 가능하지만 광고비가 엄청 나가게 되니

클릭스광고로 세부키워드를 활용하시면서 메인키워드를 고정광고로 필요할때만 딱 올리시는 방법이 좋습니다.

 

현재 운영중이신 고정광고를 오버추어, 다음클릭스광고, 네이트클릭스광고, 네이버클릭스광고에 비교해서 현재 시점에 어떤 상품으로 올렸을때 가장 광고비가 싸면서 효율적인지 바로 비교분석 해드립니다.

 

 

 

다음클릭스 광고를 진행하시면 다음사이트+네이트+야후사이트에까지 3개 사이트 동시노출되며, 모바일광고(스마트폰광고) 까지 같이 노출되기 때문에 고객의 연령대가 낮은 업종이라면 굉장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스광고로 최상단에 노출되는 오버추어만 하고 계시다면

가장 돈을 많이 잡아먹는 대표키워드를 월정액제 상품인 스페셜링크로 전환시켜서 불필요하게 과열경쟁되서 클릭비용만 계속 늘어나는걸 방지해드립니다.

키워드광고란 상품이 한정되어 있기때문에 몇개 안되는 공간에 클릭스광고로 업체들이 많이 올리게 되면 누군가가 상위로 노출될때 누군가는 하단으로 내려가던지 안보이던지 하게되서 어쩔 수 없이 위로 올리려면 클릭당광고비를 매번 조정을 해줘야 합니다. 그렇게 하더라도 경쟁이 치열한 업종은 너무 많은 업체가 몰리게 될때 정말 불필요하게 많은 비용을 내야하는데 이럴때 부담없이 고정으로 노출되는 월정액제 키워드광고 상품을 이용하게 된다면 광고비의 누수를 많이 방지할 수 가있습니다.

 

고정광고는 특성상 나오는 시기가 정해져있는데 각 키워드마다 나오는 날짜와 정해진 비용을 바로바로 확인해드려서 좋은 키워드의 가장 좋은 순위 확보하실 수 있게 도움드리겠습니다.

 

 

 

다음광고를 하고계시던 네이버광고를 하고계시던 그도 아니면 오버추어, 네이트광고를 하시고 계시더라도 제게 말씀주시면

현재 진행중인 모든 키워드를 각 상품과 비교분석해서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보실 수 있는 상품을 찾아서 바로 적용시켜 드리겠습니다.

 

키워드광고란 아무한테나 하실 수 있지만

아무한테나 맏겨서 효과 보실 수는 없습니다.

 

전문가와 상의하셔서 효과좋은 검색광고 운영하시길 바랍니다.